맛집리뷰

동대구역 맛집 :: 모닥 :: 꽃삼겹과 이베리코가 먹고싶을땐 모닥

데일리꽁 2022. 2. 16. 22:10
반응형

안녕하세요😊😊꽁이예요
어제 이것저것 일들이 많아 늦게자고 일찍일어났더니 오늘 하루종일 피곤한 상태였어요.. 체력이 없거든욤 •ܫ• ㅋㅋ체력 키우는 법 아시는 이웃님들 알려주세요

오늘은 심플책방 바로옆에 있는 “모닥”이라는
고깃집을 소개해드려요 글에서 티 났겠지만 심플책방 바로옆에 있기에 심플책방을 들렸다 저녁먹으러 갔답니당 ㅋㅋㅋ 게으른 꽁이가 이제야 포스팅 하네요

몰랐는데 모닥은 구미본점, 월성점, 동대구역점 이렇게 있다구해요 더 가까운곳 이용하면 될것 같습니다😄

앞에는 이렇게 귀여운 아기 돼지 두마리가 있는데 맛있게 잘 먹을 거면서 괜스레 재네를
보면 미안해져 쳐다보지 않고 들어갔어요

저희는 모닥A세트를 시켰는데 계산할때 다른손님들 보니 B를 많이드시더라구요 꽃삼겹 먹어보고싶었는데 입짧은 꽁이는 더이상 먹지못했어요 A도 맛있었는데 B는 또 얼마나 맛있을까요

화장실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꽁이는 화장실이 깔끔해 마음에 들었어요  신기하게 지하1층도 있었는데 제가 첫손님이었기에  아직 지하에는
사람이 없었어요 여자화장실이 지하에 있어 내려가볼겸 사람이 없어 편히 사진찍고 왔습니당

치즈
와인에이드
최상급 꽃등심
이베리코 늑간살

여기 나온 모든 음식이 다 맛있었어요😂😂 기대하지 않았던 와인에이드도 하나 더 시켜먹고싶을 만큼 맛있었어요 소고기 밑반찬 모두 만족했고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 직원분도 너무 친절했어요 개인적으로 소보다 돼지파인 꽁이는 이베리코 늑간살이 조금 더 취향이었어요 👍🏻

계산하는 곳에 이렇게 페브리즈까지 준비되어있답니다 고기냄새 걱정하며 나오던 차에 친절한데 센스까지 있네 하며 기분좋게 음식먹고 나온 곳이예요 고기가 땡길때 가보세욤


모닥 동대구역점

주소 : 대구 동구 동부로34길 6 (신천동)
동대구역역 2번 출구에서374m
매일 16:00-23:00(월 휴무)
주차 : ⭕️ 인근 원빌딩 주차장(대구시 동구 동부로 32길 26) 1시간30분 무료주차
http://modak_dongdaegu.instagram.com/

모닥

대구 동구 동부로34길 6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