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죽전역맛집 :: 대구초밥맛집 ::대구연어맛집 :: 뭄뭄

데일리꽁 2022. 2. 14. 00:13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며칠전 다녀온 뭄뭄입니다😊
이름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뭄뭄ㅋㅋ
대구사투리로 밥먹었어?를 밥뭇다~ ㅇㅇ밥뭄
이렇게 말하기도 하는데 거기서 따왔는가 혼자 생각해봅니당 ㅋㅋ 꽁이이웃들님은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셨나요? 저는 일기같기도하고 블로그쓰는데 재미가 들린 것 같아요
But 꽁이 최대단점: 끈기가 없다🤦🏻‍♀️
인데요 한달! 두달 ! 네달! 열달! 일년!! 꾸준히 채워갈 수 있는 꽁이가 되어볼게요🔥🤩🤗

뭄뭄은 대기할때가 많은지 테이블링기계가 있었구 바로옆 푸푸커피와 루츠루츠에서도 웨이팅 해도 된다고 해요 같은 사장님이라면…🤑

내부는 생각보다 넓지 않아요 제 카메라가 노랑불빛을 잘 잡지 못하는 것 같은데 실내는 화이트+원목+네이비와 따뜻한 조명의 조합으로 완벽한 2022실내인테리어랄까요? 아직 크리스마스장식이 그대로있는데 장식을 보니 다시 클스마스하고싶지 모예요
어른이되어도 클스가 좋은것보면 전 할머니가 되어도 좋을 것같아요

식사가 나오기전 먼저 준비해주셨는데 다행히 음식이 금방나와 국물을 먹으며 배를 달래줄 필요가 없었답니다😂

연어초밥
굴국수

저희는 굴국수연어초밥을 시켰어요 울산에서 우연히 먹은 굴라멘과 카키후라이를 그때 처음 접해보았는데 첫 경험이 좋으니 여기서도 같은 메뉴를 발견하니 반갑더라구요 😊😊
굴국수 :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맛에 따끈따끈한 국물까지 맛있었어요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굴이 랜덤으로 비린 굴과 비리지 않은 굴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연어초밥 : 원하는대로 구운연어와 생연어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연어초밥 맛있게 먹었답니당

이건 바로 옆 푸푸커피입니다 ㅎㅎ 바로 붙어있고 한동안 페이스북에 올라오더라구요 또 가게되면 푸푸커피도 리뷰올릴게용


뭄뭄 본점

주소 : 대구 달서구 와룡로 169 제판매시설 상가동 101호
죽전역2번출구에서 226m
5-7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욤
매일 11:30-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 런치-3:00 디너-20:30
화장실 : 남녀구분이지만 가게에서 나가 맞은편 상가 화장실을 이용해야해서 조금 불편 할 수있습니다

뭄뭄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8 · 블로그리뷰 278

m.place.naver.com



배부르게 먹은 꽁이는 디저트배가 따로 있답니다 ㅋㅋ
근데 또 배가 크지는 않아요 😋😋 그래서 마카롱 딱 세개만 사서 1.5씩 나눠 먹자 ~~ 하며 근처 마카롱 가게를 찾았어요

예전에는 분명 월드마크에 두군데나 있었는데 다 어디갔죠? .. 아쉬워라 😞
마카롱 포스팅은 내일 올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