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카페 :: 반월당카페 :: 동성로카페 :: 대구베이커리카페 :: 팡팡팡

데일리꽁 2022. 2. 16. 02:18
반응형

오늘은 날씨가 갑자기 넘 추워졌어요🥶 꽁이는 주말날씨를 생각하며 봄마냥 옷을 입었는데 ㅋㅋ얼어죽을뻔했지뭐예요 ㅋㅋ 다들 날씨를 열심히 보고 다닙시당!!

오늘은 지인과 첫 약속이 있어서 대구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봤어요 그러다 찾게된 팡팡팡!


팡팡팡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1길 15 2층 팡팡팡
반월당역 13번출구에서 221m 매일 8:30-23:00

팡팡팡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0 · 블로그리뷰 50

m.place.naver.com



위치는 도요코인호텔2층에 위치해있어요 입구는 스파오 바로 옆으로 들어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시면 됩니당

올라오자마자 입구사진이예요! 작은 전시회장 같지 않나요 ?

들어가면 왼쪽입구편에는 이렇게 와인, 치즈, 탄산수, 꽃, 파티용품 등이 다양하게 전시되어있어요

메뉴는 다양한편이고 브런치종류도 있어요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니랍니다‼️

정말 다양한 빵들이 있어요! 주문할때보니 오셔서 빵만 잔뜩 사가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야외좌석 단체좌석 개인좌석 등 정말 다양한 공간으로 꾸며놓아서 처음에 어디앉을지 고민을 했답니다 ㅋㅋ다맘에 들어서 ㅎㅎ

이곳은 셀프바 및 러키볼이 있는곳인데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다양한 공간중에 개인적으로 저는 이곳이 젤 맘에들었어요 아늑한, 분위기좋은 와인바같앴달까요 ㅎㅎ 확실히 데이트하러오신 커플분들이 많이 앉으시더라구요

화장실가면 공주가된것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을거예요 깨끗하고 비누도 잘되어있고 화장실도👍🏻

저는 핑크구아바에이드를 먹었는데 에이드안에 젤리도 들어가있고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샌드위치와 롤!
빵을 많이 사서 가시는 분들도 주로 샌드위치를 가지고 가시던데 샌드위치를 먹어보니 왜그런지 알겠더라구요 ❤️견과류를 싫어하는 저인데도 맛있게 먹었어요 하지만 우유롤은 비추해요 개인적으로 제가 지금까지 먹은 우유롤 중 제일 맛이없었어 아쉬워요

안에 포토존도 멋있고 다양한 공간과 좌석으로 누구와 와도 좋을 것 같은곳으로 저는 전체적으로 만족했어요
아이들이랑도 많이오더라구요 반월당역과 가깝고 크기도 커 대부분 다들 좋아하실것같아서 팡팡팡카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