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두류공원카페 :: 이월드카페 :: 대구광코카페 :: 미루커피

데일리꽁 2022. 2. 13. 09:51
반응형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ㅎㅎ 요즘 날씨가 좋아 꽁이는 기분이 좋답니다😁😁

오늘은 두류커피랩을 포스팅해보려고했는데 좌석이 다 차서 블로그 쓰기전부터 알고있던 미루커피에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원래는 파란간판이 없었는데 사람들이 잘 몰라봤는지 어느순간 커피라고 커다랗게 적힌 간판이 생겼더라구요

메뉴판

들어서면 보이는 미루카페 내부입니다

미루커피는 볕이 늘 예쁘게 들어와요

스누피카페기도해요 ㅋㅋ사장님니 스누피를 좋아하시는지 크림말차라떼를 시키면 위에 스누피가 그려져있고 예쁜컵들도 소품도 스누피가 많답니당

아기자기 예쁜 소품들로 꾸며져있는데 보면볼수록 예쁜? 나만알고픈 카페랄까요 ㅋㅋ
사장님은 손님이 많으면 좋겠지만 저는 많이안유명해지면 좋겠다 하는 마음도 있어요 ㅜ 분위기가 정말 평화롭고 조용히 책읽어도 좋거든요

모든 음료는 물론 오레오케이크도 카페좋아하는 제가 가본 가게중 제일 맛있는 곳이구요!!
제가 시킨 메뉴는 안먹어본 초코스콘아이스아메이카노 그리고 청귤소다 입니다
메뉴를 받으면 바쁘게 뚝딱! 만드는게 아니라
“우와 정말 정성들여 만들어 주셨구나”가 느껴져요!!

과일과 에이드를 싫어하는 지야도 너무 맛있다며
블루하와이안 소다를 추가로 주문 시켰어요 ㅋㅋ

안에 들어가는 과일은 모두 싱싱한 생과일이며 로즈마리 향이 정말 좋아요.. 음식에 진심인 미루사장님🥰🥰알려드리게 된 김에 모든 세상사람들이 다 맛보길👍🏻


미루

주소 : 대구 달서구 야외음악당로 213 두류역 10번 출구에서 370m
이월드, 두류야외음악당과도 가까운 위치라 놀러왔다가 들리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매일 12:00-12:00 (매주월요일 정기휴무)

미루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 · 블로그리뷰 114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