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여수카페 : 여수디저트맛집 : 청수당

데일리꽁 2022. 2. 10. 15:07
반응형

마스크 꽁꽁 챙겨쓰고 꽁이는 1박2일 여수 여행을 떠납니다 여행 마지막날 밥먹고 미리 찾아놓은 청수당에 왔어요🕶

쑥카테라사 시그니처로 나와있던데 갠적으로 흑임자 쑥 같은 아이들은 입에 안맞아서 저은 패스했어요

제가 젤 조아하는 딸기 카스테라두가지중 뭐먹을지 고민했어요 꽁이는 치즈보단 상큰한 딸기취향🍓

들어가는 입구가 돌담길이라 넘 예뻐욤 ・ᴗ・

물고기 3마리 발견했눈데 찍으려니 애들이 돌사이로 들어가더라구요… 사진찍이싫었나바

카운터에서부터 이 길을 지나 2층으로 올라가욤

2층은 1층 입구와 마찬가지로 이렇게 돌담길을 지나 좌식식탁으로 되어있답니당

3층은 물없는 돌담길이예요 대신 창밖의 바다가 잘 보이는 곳인데 제가 갔을땐 3층에 사람이 꽤 차있어 2층을 선택했답니다😄

3층에는 이렇게 좌식이 아닌곳도 있어욤

조금 더 따뜻해지면 여기 테이블들이 젤 인기 많을 것 같아요

여긴 마지막 4층 옥상이예요 여수의 예쁜 모습이 한눈에 보이는데 사진에는 늘 풍경의 예쁨이 다 안담겨요🥲

카스테라빵은 바로 만들어주셔서 20-30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구 해요! 같이 시킨 음료는 아아와 커피못먹는 꽁이는 홍차크림우유! 크림이 진짜 맛있어요 위에는 계피를 살짝 뿌려주시는데 계피 그켬꽁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였답니다


여수 지리를 잘 모르는 여행자 분들을 위한 꿀팁!
이어 포스팅 할 예정이지만 청수당이있는 길목에 맛집과 소품집 카페들이 모여있어서
❤️여수데이트코스, 여수여행자 분들 모두 추천 드려요❤️


청수당여수
전남 여수시 고소3길 49
http://naver.me/xJtibyJd

청수당여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 · 블로그리뷰 90

m.place.naver.com

시간 : 매일 10:00-21:00
라스트 오더 20:00
화장실이 층마다있으며 손씻는곳까지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너무 잘해놓아서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