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광코맛집::대구초밥::션의스시

데일리꽁 2022. 2. 9. 20:29
반응형

광코에는 술집은 많은데 은근히 밥집이 없어 늘 데이트할때 고민이 많아요


몇번 우연히 지나가면서 한번가봐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가봅니다

바깥 풍경은 이렇게 귀여운 스시를 먹는 어린이 그림이 담겨있어요. 저는 이 그림 보면서 사장님 아들이 그렸나? 하고 혼자 생각이 들었는데 남자친구도 그랬다구해요 ㅋㅋ다음에 가면 사장님 아이 그림인지 물어보고싶네요😄

메뉴는 보통 초밥집과 다르게 롤 초밥이 주인 것같아요
저는 롤 초밥을 초밥집에서 거의? 처음 먹어보고 일반적인 초밥을 생각하고 갔던터라 별 기대없이 먹었는데ㅎㅎ
저는 기념일을 맞이해 보트2인을 주문했어요❤️
❤️❤️두근두근❤️❤️

음식을 기다리면서 인테리어 구경을 했는데 외국분들과 찍은 사진이과 영어로 된 축하 카드들이 많더라구요

여기에 주나봐 하고 보면서 더 설렜던 꽁이였답니다

음식이 나오기전 이렇게 샐러드와 미소된장을 주셨는데 배가고파서인지 미소된장이 엄청 맛있게 느껴졌어요

짜잔!!!!!!!

참치 빛깔 보이시나요 다시 군침돋아..😋

옆에는 이렇게 사시미도 조금 주시고
기대하지 않았던 롤 초밥이 정말 저어어엉말 맛있었어요!!!! 💖🌈 아보카도🥑와 오이🥒랑 새우튀김🍤? 등 들어가있는데 재료이름만 보면 맛없어 보일 수있지만 진짜 조화롭게 맛있었어요
대구 토박이인 저는 대구롤초밥집은 첨인데 색달랐기도 하고 주인분들도 친절하고 또 가고싶어요!

저는 비싼것보다 싸더라도 맛없으면 그 돈이 진짜 아까운데 여긴 롤초밥 생각날때 간단히 가볼만 하답니다

이건 디저트 국룩 엑셀런트

스시집을 나오니 얼룩무늬 고양이가 우릴 반기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주차장이 있다는 정보 까먹을 뻔했는데 이렇게 사진 한컷 더 남겼어요 곰아오고양이야🐱🐱

광코에서 데이트하다 광코맛집, 광코데이트할 곳 찾으면 여기 와보세요오

션의스시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4 · 블로그리뷰 46

m.place.naver.com

션의 스시 본점

주소 : 대구 서구 평리로50길 36
주차가능여부 : ⭕️
일요일 휴무
🔆팁 : 두류역 5번출구에서 562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