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여수맛집 :: 여수고기맛집 :: 짚회관

데일리꽁 2022. 2. 11. 21:13
반응형

여수에 도착하자마자 점심메뉴로 고른
짚회관! 리뷰가 좋아서 기대하고 갔어요
배가 무척 고프기도 했구요

리뷰이벤트도 하고 있고 11-3시까지 점심특선도 있어요 저희는 고기를 먹으로 왔기에 점심특선은 패스~

짚회관 소갯글에도

짚불과 강한 온도로 초벌하여 손님상에 나가는 향우갈비(소갈비)와 삼겹살 단시간 강한 온도와 짚불로 함께 초벌하기에 안에 육즙은 가득, 부드러움은 덤으로 손님들에게 항상 만족할 수 있는 고깃집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되어잇기에 기대 했어요😆

저희는 제일 위에있는 향우갈비를 주문했습니당

밑반찬은 이렇게 준비해주시는데 고추 엄청 매우니 다들 주의하세용 ㅋㅋ🔥

볏짚위에 올려나온 고기를 보고 무척 기대했는데
저는 생각보다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남자친구는 먹을만 하다고 했지만 저는 양념맛이 너무 진하게 느껴졌고 질긴걸 잘못먹어 몇번 뱉어냈어요

배가 조금 덜 불러 추가호 양파볶음밥을 시켰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에 먼저  각자 한숟가락씩 뜨고나서야 아맞다!! 사진 하며 급하게 찍었어욤 ٩(๑❛ᴗ❛๑)۶

볶음밥도 저는 기름향과 매운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아쉬웠어요

들어가는 입구가 조금 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다면 외관상 훨씬 보기 좋았을텐데 자리가 없나봐요
왼쪽에 살짝 보이는 곳이 주차장인것 같은데 잠겨있고 딱히 간판이 없어 저희는 주차장이 어딘지 찾지못했었어요


짚회관

주소 : 전남 여수시 시청동3길 10 1층 짚회관
시간 : 매일 11:00-23:00

짚회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56 · 블로그리뷰 341

m.place.naver.com


다른 후기들 보니 삼겹살을 많이 드시던데 다음에 가게된다면 삼겹살을 시도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