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동대구역카페 :: 동대구역칵테일 :: 대구이색데이트 :: 심플책방

데일리꽁 2022. 2. 13. 22:27
반응형

오늘 꽁이가 소개할 곳은
두구두구두구두구!!!! 심플책방입니다📚📖

꽁이블로그에 논누온 이웃님들은 다들 카페를 어떻게 알고가시나욤 🧐 꽁이는 보통 페이스북이나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들을 보고 저장해놓았다가 가는데
예쁜곳도 물론 많지만 아 광고였나보네.. 예쁜데 맛은 없네.. 등등 실망하고 오는 경우가 꽤 있었어요

이곳은 SNS를 보고 찾아간 곳이 아니라 아마 모르는 사람들도 많지 않을까합니다

꽁이는 오늘 미리발렌타인데이겸 극찬포스팅한 유니드베이크에서 발렌타인패키지를 미리 예약 후 찾으러 갈겸 저번에 지나가다 우연히 봤었거든요 담에오면 가자~~~했었는데 똑똑이 지야가 기억해줬어요

입구는 이렇게 우리만의 아지트처럼 생겼답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갬성~~ 😆

내려가자마자 계단에서 찍은 모습이예요  제 카메라가 빛을 잘 잡지 못해 아쉽네용 ㅜ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과 아늑한 느낌! 그리고 제가좋아하능 기름냄새나는 난로도 있답니다 ㅎㅎ

입구에서 왼쪽에 이렇게 메뉴가 붙어져있는데 칵테일을 팔고계세요!! 그래서 더 특별했달까 ㅎㅎ

옆에는 ฅ(⌯͒• ɪ •⌯͒)ฅ 고양이 두마리가 지키고 있답니다 고양이들이 얌전하고 정말 순했어요
스트레스 받을까봐 보기만하고 만지지 않으려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오히려 사람을 너무좋아한다고 말씀해주셨답니다 ㅋㅋ 그래도 꽁이는 소심하게 스으을쩍만 만져보고 눈으로 많이봤어요 고냐미에게 미움받기 싫었거든용🥺

📖여기까지 있는 모든책들은 모두 파는거라 꼭 사서 읽으서야해요📖

인테리어 포인트가 많은데 진짜 옛날 타자기가 있어욬ㅋ그래서 이용요금을 내면 정말 써볼 수 있답니다
이용금액은 1000원 이구요 제대로 안봐서 포스팅하며 보게되었어요 담에 꼭 해봐야겠어요  색다른 편지, 메모가 될 수 있을것 같아요

꽁이가 좋아하는 난로

🍋이 레몬트리 근처에 있는 책은 읽어도 된다고 하셨어용🍋 개인 책 가지고 와서 읽어도 된다고 하셨기에 다음엔 독서하는 꽁이가 되어볼게요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필름카메라와 필름도 팔고있어요 (필음만 구매하면 카메라는 무료로 대여해주십니다)또 옛날카메라들도 전시되어있는데 모두 사진소품으로 이용할 수 있어 재미있었어요 ㅋㅋ카메라들고 놀았는 사진들은 도저히 못올리겠어서 패스할게용

요즘 필름카메라에 관심이 생겼는데 필름카메라로 담엔 놀다 와보겠습니다 ㅎ😊  이렇게 놀다보면 음료도 어느순간 없고 시간도 순삭이예요 대구에서 이색데이트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심플책방

주소 : 대구 동구 동부로34길 4 지하 1층
❤️동대구역이랑 정말 가까워요❤️
매일12:00-21:00 (매주 월 휴무/ 매달 마지막주 월화 휴무)
인스타주소 : https://www.instagram.com/sim_place/

심플책방 : 네이버

방문자리뷰 78 · 블로그리뷰 260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