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컵케이크 :: 베베케이크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비주얼로 합겹

데일리꽁 2022. 2. 19. 15:13
반응형

오늘은 저와 어릴때부터보던 친구와 마지막 수업이었어요ㅠㅠ 그래서 작은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베베케이크

주소 : 대구 남구 명덕로30길 21 1층 (대명동)
남산역2번출구에서 383m
매일 13:00-19:00 (매주일요일 휴무) (sold out시 마감)
주차 : 가게바로앞 한대정도 잠시주차가능 할 것같아요


베베케이크

대구 남구 명덕로30길 21

map.kakao.com

주변 컵케이크 집을 찾았는데 컵케이크 집에 생각보다 많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다른곳 아시는 곳있으면 알려주세요😊😊
베베케이크는 전체적으로 주황주황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어요 저는 넘 얌전한 이 멈무미를 보고 인형인지 잠시 확인할 정도였어요 ㅋㅋ넘 귀욥죠..

파티를 위한 예쁜 초도 많구요 머리띠도 있은데 자 곰돌이초와 스마일초가 너무 귀여워 갖고싶네용 ㅎㅎ

카페는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귀여운 소품들이 정말 많아요 여러분 컵케이크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주변 인테리어 둘러볼 맛이나요🧡💛🧡💛

늦지않은 오후였는데도 벌써 많이 팔렸지요 ㅎㅎ 저는6살친구에게 줄예정이라 귀여운 바나나 스마일컵케이크를 고르고 고민하다 크런키를 하나 더 구입했답니다

발렌타인, 생일 , 졸업, 입학 등 이벤트가 많은 시즌 요즘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비주얼이 너어어무 예쁩니당ㅎㅎ 가격도 주문케이크들과 더 낮은가격이고 다양한 종류라 좋을 것 같아 저는 좋았어요💗

한팀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는데 간단한 음료도 팔고 있어 같이 구매가능 합니당 ◡̈. 테이블은 다른분들이 쓰고 계셔서 사진찍으며 방해하고싶지 않았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산 바나나와 크런치입니당
저는 다양한 컵케이크 중 한가지만 먹어봤구 한가지만 먹어봤을때 맛은 조금 아쉬웠어요 비주얼은 너무 완벽했지만 컵케이크를 자주 접해 보지 않아서 그런지 제 입엔 케이크빵에서 나는 특유의 맛이 좀 더 보완되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검색을 통해 보고 예쁜곳을 찾아갔는데 아이들은 좋아했다는 리뷰가 많았어요 제 입엔 안맞지만 예쁜만큼 아이들 입에는 잘 맞았으면 좋겠어욤 •ܫ•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