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광코맛집 :: 마왕족발 :: 색다른 족발이 먹고싶다면??

데일리꽁 2022. 2. 20. 01:17
반응형

이 날은 기억은 안나지만 뭔가 잔뜩 심통나있던 날이었어요 ㅋㅋ당시에는 뭔가 심각했는데 지나고나면 잘 기억이 안나더라구요 ㅎㅎ오늘 기분 좋으면 된거겠죠??😁😁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마왕족발입니당
생기고나서 한번 들려야지 했는데 족발은 뭔가 해비하고 양 많을 것 같은 느낌에 못가고있었어요 ㅎㅎ그러다 블로그이웃분께서도 올리신것보고 여기 한번 가봐야겠다!! 싶었지요

저는 마왕세트 소자로 시켜먹었어욤
툴툴거리느라 이번엔 메뉴를 못찍었지 뭐예요.. 그렇지만 족발과 당면의 비주얼은 매우 신선했고 맛있었어요!!! 보통맛이었는데 약간 매콤? 당면이 조금 매콤하고 족발은 딱! 깻잎에 무말랭이 족발의 조화는 말해뭐해~~

이름에 맞게 마왕이 시그니처인가봐요 ㅎㅎ숟가락을 뒤집에 놓아보라해서 왜그러냐고 물었더니 ㅋㅋ
숟가락에 👹👹딱! 이렇게 해놓는거라 하더라구요

오늘은 가게리뷰보단 제가 먹은 음식에대해 리뷰해볼게용 ㅎㅎ 저는 마왕족발 맛있게 잘 먹어서 다른분들께도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이날 달이 참 크고 밝았어요 ㅎ🌝 다들 달 보셨나요? 왜 카메라에 담기지 않는 걸까요 ㅠ 이웃님들께 예쁜달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다들 남은주말 잘 보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