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버거킹 스페셜메뉴 :: 앵그리 트러플팩2 :: 햄버거는 버거킹이죠!

데일리꽁 2022. 2. 20. 22:36
반응형

며칠전 오후 네시반쯤 배가 넘 고픈 꽁이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햄버거를 시켜먹기로 했어요




이웃님들은 어디 햄버거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저는 쉑쉑버거 담으로 버거킹을 좋아해요 ㅎㅎ
늘 먹던메뉴가 있는데 색다른걸 먹고싶어 메뉴를 열심히 찾아보았죠😋😋

그래서 선택한 앵그리트러플팩2!!
앵그리니까 붉은색으로 표시할게요 ㅋㅋ

앵그리트러플와퍼+기네스머쉬룸와퍼+프렌치프라이L+너겟킹4조각+콜라R2

로 구성되어있는데 같이 드시게 된 분께서 검정색 빵을 보시고는 드셔보고싶다고해서 자연스레 저는 기네스마쉬룸와퍼를 먹었습니다 ㅋㅋ


확실히 대부분의 햄버거는 사진을 못따라오지만 ㅋㅋㅋ먹을만했어요 트러플향이 꽤 많이나고 머쉬룸버거답게 버섯도 많이 들어간편으로 SO SO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