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동촌유원지맛집 :: 로렐트리 :: 리버뷰에 분위기 좋은 데이트맛집

데일리꽁 2022. 2. 22. 13:27
반응형

안녕하세욤 꽁이는 이번엔 동촌유원지에 갔어요 •ܫ•
동촌유원지는 잘 안가는 곳인데 저는 갠적으로 넘 한적하게 느껴졌어요.. 가게도 별로 없구 오전에 가서인지 유령도시처럼 느껴지더라구요ㅠ 대구에있는 이웃님들 동촌유원지가면 뭐하고 노는지 추천부탁드려용❣️


📍로렐트리

주소 : 대구 동구 효동로6길 122 로렐트리
매일 11:20-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브레이크타임 전 라스트오더는 30분 전까지 가능합니다)

로렐트리

대구 동구 효동로6길 122

map.kakao.com



로렐트리가 요즘 SNS에 자주 보였어요 그래서 가보자! 했는데 ㅎㅎ 동촌유원에서 이 가게만 살아있는것 같았어요 ㅋㅋ 그럼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안에 들어가 테이블에 앉으면 먼저 이렇게 다 셋팅이 되어있지 않답니다
❣️참고로 저는 예약하고 가지 않았는데 예약은 5테이블 중 3군데만 받고 나머지는 선착순으로 돌린다구 해요❣️ 11시 40분쯤 도착했기에 있을줄 알았는데 창가자리는 물론 다른자리도 자리가 꽤 차있었어요ㅠ

이웃님들께서 메뉴 크게보시라고 하나하나 찍어 올려요 ㅎㅎ 메뉴 작게 모아 올려놓으면 전 글씨가 잘 안보여서 보기 힘들더라구요ㅠ  꽁이와 지야는 입이 짧아 많이 못먹기에 수가 좀 작은 시그처set 를 시켰습니다
와인도 많이팔더라구요 차를 가져가 와인은 맛보지 못했어요 혼자먹으면 맛없으니꺄 😺

자몽에이드 음료 크기보도 처음에 넘 커서 놀랐지 뭐예요 그리고 저는 빵과 나온 저 소스가 젤 맛있겄는데 안에 자몽도 조금 보이고 개인적으로 이 빵과 소스가 젤 맛있었어요

오징어를 이렇게 손수 잘라주셨어요 친절!!

시그니처set는 이렇게 세개 나오는데 배가 터질것 같았어요 ㅎㅎ 수비드포크밸리스테이크바질 소스와 함께 먹으면 딱 맛있었어요 먹물스파게티는 맛있었는데 빨간소스가 치킨양념맛이 났어요😺

  창가 자리가 비자마자 후딱 찍었습니다!✌🏻
봄에 벚꽃피면 벚꽃과 강이 어우러져 멋있을 것 같죠?
🌸🌸🌸🌸🌸🌸🌸🌸🌸🌸🌸🌸🌸🌸봄되면 미리 예약 후 들려볼게요 정말 운이 좋거나 아니면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