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수성못맛집 :: 막창도둑 :: 대구의 데이트코스 수성못을 즐기다 막창이 생각날때는 막창도둑

데일리꽁 2022. 3. 19. 21:06
반응형

안녕하세요 꽁이예요
좀 뒤죽박죽 올리게 되었지 모예요 ㅋㅋㅋ
오늘은 비도오고 날씨가 추운데 저번주는 정말 봄이 느껴지는 날씨였지요 ㅎㅎ
따뜻한걸 좋아하는 꽁이는 설렜지모예요


📍막창도둑

🏠 : 대구 수성구 수성못2길 19
여러 지점이 있지만 이곳은 본사 본점이라고 해요
⏰ : 주말 : 14:00-24:00 / 평일 : 16:00-24:00
🚗 : ⭕️
주차도와주시는 분이 계셔서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처음 주문했을때 이 스파게티보고 놀랬답니다
옛날 오브닝에서 봤던 스파게틴데
오랜만이라 반가웠어요

이것은 삼겹살
이것은 막창
삼겹이와 막창 세트
된장찌개

저희는 돼지생막창 + 삼겹살 set 33000원짜리를
주문했는데
밥까지 추가주문해서 먹으니 배가 터질 양이었어요

막창은 초벌되어 나와서 훨씬 편하고
삼겹살도 맛있고 막창도 맛있는 곳이라
이 메뉴 추천드려요

인테리어는 이렇게 감옥처럼 해놨답니다 ㅋㅋ
또 반찬코너 옆에 보이는 무한라면 보이시나요?
라면끓여먹는 곳이 있는데 무척 신기했어요
저희는 배가 작아서 라면까지는 못먹어 아쉬웠지만
용량 충분하신분들은 도전해보세요

또 계산할때 보니 이렇게 밀키트로도 팔고 있더라구요
비리거나 잡내하나 없이 맛있게 먹어서
막창 입문자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또 이렇게 일회용 핸드젤과 머리끈을 보고 여기 센스 넘 좋구나 하고 느꼈답니다

앗 신기한점은 강아지를 잠깐 둘 수 있는
케이지가 따로 있었어요
산책하다가 들리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성못 벚꽃이 필때쯤 놀러오셨다가 간맥하고 가세욤

총평

💟막창을 초벌해줘서 먹기 좋다
💟밑반찬이 맛있는 집이다
💟머리끈으로 머리 묶고 마음껏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주차공간이 편리하다
💟잡내가 전혀 없고 모든 고기가 정말 맛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