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칼국수맛집 :: 조조칼국수 :: 비오는날의 진리는 바로 칼국수와 해물파전, 물총탕 어느하나도 빠질 수 없죠

데일리꽁 2022. 3. 21. 23:42
반응형

안녕하세요 꽁이예요
어제는 비도 오고 날씨가 갑자기 넘 추었어요
슬슬 정리하려고 넣어둔 패딩을 다시금
슬쩍 꺼냈답니다 ㅋㅋㅋ

갑자기 날씨가 추워진 탓에 다들 감기걸리기
쉬울 것 같은데
항상 건강 조심하시길 바래요
꽁이는 갑자기 감기 기운이 있어
혹시 코로나일까 걱정되어
오늘 눈뜨자마자 병원 다녀왔답니다


📍조조칼국수

🏠 : 대구 서구 달구벌대로337길 21 1층
⏰ : 매일 10:30-22:00
(21:30 라스트오더)
🚗 : ⭕️
(상가 주차장 이용가능)

오자마자 꽁이가 한입 베어 문 오이고추와 매운김치, 소스
이것은 해물파전

저는 조조칼국수 해물파전이
지금 까지 먹어 본 파전 중 제일 맛있었어요
얇고 바삭하고 새우 오징어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전혀 돈아깝다고 느껴지지 않아요

이것은 동죽칼국수

여러분 백종원의 골목 막걸리 드셔 보셨나요?
꽁이는 오랜만에 조조를 들려서인지 골목 막걸리를 처음 봐 신기했어요
저는 술 중에 막걸리를 제일 사랑하는데
골목 막걸리 깔끔하고 맛있어서 픽해야겠어요

조조칼국수와 물총 안에든 조개는 일반 조개와 달리

깔끔하고 통통하게 느껴져요

앞산점은 사람이 많아 특히 비 오는 날은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나

상대적으로 죽전점은 사람이 많이 없는 편이었어요

 

 단 죽전점에서 아쉬웠던 점

정말 수십 번 갔지만 한 번도 모래가 씹힌 적이 없는데

이번에 먹을때 모래가 조금 씹혀 아쉽네요

 

총평

💟죽전점을 주차공간이 널널하다
💟음식에서 뭐하나 빠질 수 없을 만큼 맛은 보장한다😁
💟비오는날은 무조건 조조칼국수
💟친절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