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광코맛집 :: 레이즈커피 :: 광코의 숨겨진 하얀모래 카페

데일리꽁 2022. 3. 5. 0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꽁이예요🧡
이날 꽁이는 동글이라는 친구를 오랜만에 만났어요

그래서 어디카페를 갈까
뒤적뒤적 고민하다가
레이즈커피를 갔답니다.

오늘 레이즈커피의 컨셉은
주황이와 노랑이같으니 저도 주황이와 노랑이를
사용하겠어요 ㅋㅋ


📍레이즈커피

🏠 : 대구 서구 달구벌대로337길 21 1층
⏰ : 매일 11:00-22:00
(매달 1,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 : ⭕️
(바로앞 주차선있는 공용주차장
또는
가게바로앞이용)


레이즈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70 · 블로그리뷰 55

m.place.naver.com


저는 여기 생기기 전부터 지나가다 봤던 곳이기도 해요
처음 가게를 지을때
사장님으로 보이는 커플이 벽을 칠하고 있어서
기억에 남기도하고
정성들인다는 생각에 더 따스한 시선으로
보게되더라구요

이렇게 1층에 있고 유리는 시트지로
트랜디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안은 이렇게 우드느낌으로 되어있는데
우드만의 갬성이 또 있지요 ㅎㅎ
아기자기 레이즈커피만 가질 수 있는 느낌이 보이도록 신경쓴게 보였습니다

메뉴판

휘낭시에가 레이즈커피의 주 디저트인가봐요
블로그를 쓰는 이제서야 눈에 들어오네요ㅠ
전날 잠을 설친꽁이 비몽사몽 친구에게 암거나 시켜와 했는데..
다음엔 휘낭시에를 먹어보고 추가해야겠어요
저는 초코라떼와 동글이는
버터스카치크림라떼를 시켰어요

레이즈커피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

하얀 모래가 아닐까 합니다^^

여기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담요는 깨알 사장님의 센스!!

내부는 생각보다 앉을 자리가 많고 주문하는 곳 바로옆에 방이 있는데 이렇게 독립적인 공간이 따로 있어요
여기가 제일 인기 많을 것같고
노키즈존이아니라서 아이있는손님들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총평

💟작은개인카페인데 주차공간이 있다
💟음료가 맛있다
초코라떼 : 진한초코향이 느껴지는 초코우유맛 ,
버터스카치크림라떼 : 버터스카치향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커피맛 (by동글)
💟화장실도 남녀구분되어 있으며 핸드워시는 무려 논픽션😁
💟친절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