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현대백화점맛집 :: 편백찜 :: 건강에도 좋고 담백한 편백찜 구성이 알차고 맛있어 최애 가게예요

데일리꽁 2022. 3. 3. 23:49
반응형

안녕하세요 꽁이예요🥰
오늘은 두번째 백화점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쇼핑하러는 신세계가 좋지만 시내에 위치한 현대백화점이 자주 들리기가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오늘도 애플에 들리는 김에 편백찜을 먹으러 갔어요

저번 깍두기볶음밥을 소개하면서 편백찜도 함께 올리고 싶어 근질근질했지만 참았어요
사실 여기가 현백에서 제 최애 밥집 중 한곳이랍니다


📍방이 편백찜

🏠 : 대구현대백화점 지하1층

원래는 M, L 사이즈 구분 없이
M사이즈가 기본으로 있었는데
더 큰 사이즈를 많이 원했는지 추가로 생겼더라구요

저는 소고기편백찜M 사이즈를 시켰답니다.

이렇게 편백나무상자가 닫힌 채로 나와
인덕션 위에 올려줍니다
그러고는 직원분께서 살짝 열어서
주문 내용이 맞는지 확인하며 보여주시고
6분 30초를 맞춰주고 갑니다

저는 처음에 엄청 두근두근 했어요 ㅎㅎ

기다릴 동안 밥과 소스, 된장국을 주는데 된장국도
정말 맛있어요...
기본으로 주시는 밥과 된장국으로도 한 공기
뚝딱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고기를 먹어야 하기에 고기 자리를 남겨 둡니다 ㅎㅎ

내용이 너무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처음 먹으면 왜 이렇게 싱겁지?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고기와 야채를 같이 집어 중간에 있는
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야채와 고기 본연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어
더 좋았어요
그리고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늘 신선한 야채와 고기를 사용해서
늘 기분 좋게 먹고 온답니다.

원래 건강한 음식은 맛없고 쓰다고 하잖아요
얘는 아니에요 ㅋㅋ

총평

💟 건강식인데 맛있는걸 먹고싶으면 가자
💟혼밥하기에 좋다
💟재료가 한눈에봐도 신선해보인다
💟 자극적이지 않은 맛에 누구나 먹어도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