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근교카페 :: 리베볼 :: 대구근교여행에 사계절이 다 예쁜 카페 추천 :: 크리스마스겨울버전

데일리꽁 2022. 2. 25. 20:57
반응형

오늘은 다시 봄이 올 것만 같은 날씨였어요🌱
리베볼은 대구근교 성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1시간 조금 안걸리는 위치에 있답니다
해인사와 30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


📍리베볼

주소 :경북 성주군 수륜면 덕운로 1433 (수륜면 백운리)
매일 11:00-18:3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10세 이상 입장가능

 

 

리베볼

경북 성주군 수륜면 덕운로 1433

map.kakao.com

 

지도를 올려드릴려고 하다가 네이버는 높은데 카카오에서 별점이 낮은 것을 보고 좀 당황스러웠어요

저는 제 포스팅에 정확하고 믿을만한 정보만을 전달하고 싶어 하나하나 읽어봤습니다
🪄일단 노키즈존에대해 불만인데, 안에는 오래되거나 값비싸 보이는 물건들,그릇들이 많아서 아이들에게는 위험할 수 있고 또 배상문제를 생각하면 노키즈존이 더 좋을 것 같아요(내부가 넓지않고 계단이 있음)
🪄또 음료값에대해 가격이 비싸고 맛이없다고 하는데 음료값은 제가 생각할때 비싼게 맞아요 😭

맛은 커피는 마셔보지 않아 리뷰 할 수 없지만 제가시킨 허브티와 딸기쥬스,자몽에이드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입구가 포토존인지 여기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아직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있는데 들어가서 왼쪽편에는 이렇게 체리블라썸가든이 있어요

주방도 인형의 집처럼 너무 예쁘게 생겼습니다

바로 뒤에는 엽서들이 있는데 리베볼의 계절감이 예쁘게 담긴 사진들을 엽서로 만들어 놓았어요 이걸 보면 아! 나 다른계절에도 꼭 와야지 하는 마음이 들었어요

쨘! 크리스마스갬성🎄

화장실은 이렇게 따로 되어있고 깔끔한편이라 편히 쓸 수 있었습니다

위에 말한 비싼 그릇들과 구매할 수 있는 소품들이예요 ㅎㅎ

체리블라썸 가든

 

좌석들은 구석구석 꽤 많은 공간에 존재하고 있는데 각 자리마다 매력이 있지만 제가 앉은 공간이 바깥 산과 계곡물이 보여 젤 인기가 많은 것 같았습니다 아직 겨울이라 밖은 춥거든요 ㅎㅎ

 

 

안녕ฅ^•ﻌ•^ฅ 🐶

 

 

안녕ฅ(⌯͒• ɪ •⌯͒)ฅ😺

 

 

내부를 구경하고 나오면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는데 짠!! 여기저기 숨겨진 가든들이 많아요 ㅎㅎ

요기 아래 지도를 한장씩 주시는데 이 지도를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콘은 칼로 자르면 퍽! 날라가는 딱딱함이 있었지만 ㅎㅎ..😅 크림은 맛있었구 무엇보다 카페가 예뻐요!! 맛보러가지마시구 예쁜카페의 소품과 풍경을 맛보러 간다고 생각하세요 원래 모든게 완벽하기는 어렵잖아요??🙂🙂저는 즐겁게 시간 보내다 왔습니다
이어서 할로윈버전도 포스팅해보도록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