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현대백화점맛집 :: 우미학 :: 혼밥하기도 좋은 달콤새콤 깍두기볶음밥 맛집

데일리꽁 2022. 2. 28. 00:05
반응형

오늘은 백화점 맛집을 소개해 드릴거예요

저는 대구에서 백화점 갈 일이 있으면 주로 현대백화점이나 신세계백화점을 가는데 쇼핑하다보면 배고파서 한끼는 먹게 되잖아요?ㅎㅎㅎ

저는 갠적으로 신세계보다는 현대백화점 음식들이 주로 맛있더라구요😁😁

현대백화점에서 맛있는 음식 다시 갈때마다 하나하나 포스팅 할게요!!


📍우미학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77 (현대백화점 지하1층)
반월당역18번 출구에서 40m


이웃님들은 깍두기볶음밥 드셔보셨나요?? 저는 여기서 처음 깍두기 볶음밥을 먹었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ㅎㅎ
달콤 새콤 매콤? 딱 조화롭게 맛있구 부추와차돌박이를 중간중간 한입씩 먹으면 👍🏻👍🏻

깍두기밥 +차돌부추무침세트
치즈깍두기밥


테이블은 혼밥하기 좋도록 1자로 가게와 붙어있어요
음식이 깔끔하기도 해서 혼밥으로 추천합니다(혼밥 못하던 꽁이는 사실 여기서 첨 혼밥해봤어요😌)

개인적인 입맛으로 신세계에서 우미학은 아니지만 어느가게에서 같은 메뉴가 있어 깍두기볶음밥에대해 극호를 가지고 있던 저는 거리낌없이 시켰는데요.. 너무 새콤해서 별로였어요ㅠ 저는 왜 신세계에서는 뭘 먹었다하면 다 실패일까요..

총평

현대백화점 우미학은 맛있다
큰 자극없이 무난히 먹기 좋다
간편하게 먹기 좋다
혼밥하기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