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하남핫플 :: 하남 인스타감성과 넓은 주차장을 가진 브런치 베이커리 카페 :: 카페웨더

데일리꽁 2022. 4. 13. 14:07
반응형

안녕하세요 꽁이예요
하남 카페를 소개해봅니다
꽁이 친구 도니가 서울 온 기념으로
하남 필드에 가봐야 한다며
이끌고 데려가 주었어요
도니 짱

울 멋찐 도니는 첫 차를 suv로 바로 몰더라고요
저도 도니의 간 반틈만 가져와야겠어요
그렇지만 그녀의 유턴은
평생도록 기억할 거예요 ㅋㅋㅋ


📍카페 웨더

🏠 :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228-8
⏰ : 10:00-22:00 (21:00 라스트 오더)
(브런치&다이닝 17시 오더마감! 파스타 화요일 휴무!)
🚗 : 카페 전용 대형 주차장

먼저 주차장이 사진에 나온 것보다
더 넓게 잘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저도 음식집이나 카페를 찾을 때
주차장이 존재하는지 보고
가게 되더라구요
초보운전자들에게도 주차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케어 키즈존과 노키즈존이
구분되어 존재하는데
저는 갠적으로 케어키즈존은 첨 들어 봤지만
좋은 표현방법인 것 같아요

다양한 디저트 종류가 존재하며
브런치 종류도 다양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트러플감자스프,
시즌과일그릭요거트 등을
시켰답니다.



공간 공간이 모두 예쁘고 이렇게
와인을 파는 곳, 꽃을 파는 곳, 비누 파는 곳, 등
여러 가지 제품을 팔기도 해요
와인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비싸지 않고 적당해서
와인을 사 갈까 엄청 고민했답니다
꽁이는 이동하다 깨뜨릴 것 같아서
참았는데 지금 생각해도 참길 잘했어요
90% 깼을 것 같거든요 ㅎㅎ

음료 가격이 꽤 있는 편인데
인테리어 값이 포함된 것 같아요

플래이팅이 전체적으로 넘 예쁘게 잘 나왔으며
버터와 딸기잼조차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음료는 맛있었어요
감자수프는 감자 본연의 맛이 나면서 부드럽고
처음먹어보는 제대로 된 감자수프 맛이었으며
과일요거트는 맛이 없을 수가 없잖아요?ㅎㅎ

마지막으로 이곳이 제일 기억에 남는
공간이었으며 포토존인 것 같아요
요기 보이는 이 거울로 많이 찍더라구요 ㅎㅎ
여름에 가면 동남아 느낌이 나기도 하고
더 좋을 것 같아요

 

총평

💟 넓은 주차장이 있다
💟 다른 곳 인테리어에 비해 화장실은 덜 신경쓴 느낌이지만 남녀가 구분되어 있다
💟 음식 가격은 꽤 있지만 디저트 맛들은 맛있었다
💟 카페가 넓으며 다양한 공간을 가지고 있어서 볼거리가 많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