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리뷰

여수 숙소 :: 유탑 마리나호텔앤리조트 :: 여수호텔

데일리꽁 2022. 2. 11. 23:13
반응형

이번 여수여행 숙소는 유탑마리나호텔앤리조트였어요
우연히 카카오톡딜에 올라와 알게되었어요 😊😊


지금은 이렇개 구매불가에 42만원이지만 저는 톡딜가로 12만원에 다녀왔어요 가끔 톡딜로 올라오는 숙소들 아주 쏠쏠하답니다❤️

또 이벤트도 많이 하고있어요 아래사진은 카카오톡 톡딜내용에서 가지고 왔습니당

❤️ 조식1+1
❤️ 요트투어 1인 무료제공
1인추가시 액티비티데스크에서 25000추가 하면 되어용
❤️홀덤펍 1인 무료제공




마리나호텔앤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전객실 바다전망과 주변에 여수여행지와 다 가깝다는점입니다

제가 간 2/3~2/23까지는 유지보수기간으로 이용할 수 없어요 ㅠㅠ 이걸 미리 체크하지 못하고 나중에 알아서 아쉬웠습니다



현재 인덕션사용은 불가해요 ❌
여름엔 인피니트풀 이용 후 바로 세탁 할 수 있는 세탁기가 있어서 놀기에 너무 좋은 숙소랍니다

저는 화장실이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사진처럼 중앙에 세면대가 있고 양옆으로 씻는곳과 나누어져있어서 깔끔하고 넘 맘에 들었어요

멋진 오션뷰가 사진엔 쉽게 안잡혀요ㅠ 다들 직접가보시면 제가 왜 안잡힌다고 하는지 알거예용 ㅋㅋ


3시부터 입실인데 마지막 탑승시간이 4시여서 3:30쯤 도착한 저희는 후다닥 짐 내려놓고 탑승5분전까지 타야하기에 내려왔답니다

요트에서 일어나 사진찍는 분들도 많았눈데 겁쟁이 꽁이는 요트가 서고나서야 슬쩍 저기 앉아봤어요 ㅋㅋㅋㅋ흔들거려서 넘어질것 같았거든요😬😬

숙소 바로앞에 보이는 이 길을 따라 들어가면 됩니다 혹시 길못찾으시는 분들은 이 사진 참고하셔요

날씨가 너무좋아 볕이 든 숙소 따스한느낌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호텔에서 멋진 파티를 했어요 ㅋㅋ 여기 음식들은 다 성공!!!!!!! 정보 궁금하면 물어봐주세용🥰😍🥰

아침잠이 많은 꽁이지만 조식이 맛있다고해서 알람마추고 일어났답니다 ㅋㅋ한식파 김꽁이와 양식파 지야씨 한눈에봐도 너무 다른사람이지요 ㅋㅋ


여수 유탑마리나호텔앤리조트

주소 : 전남 여수시 오동도로 61-15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여수 유탑마리나호텔 : 네이버 통합검색

'여수 유탑마리나호텔'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