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롯데월드 갈사람 손들어보세요 :: 부산롯데월드 주차장요금정산 및 최대 할인 부산롯데월드의 모든것을 알려드리지요

데일리꽁 2022. 5. 26. 11:05
반응형

안녕하세요 꽁이예요
요즘 날씨 너무 너무 덥지요
그렇지만 아직 반팔은 추운날씨였답니다.
왜냐하면 밤이되면
너무 추워져요...
그래서 걸칠 옷 하나 꼭 들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당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 :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로 42

⏰ : 매일 : 10:00-21:00
🚗 :⭕️

주차장 꿀 팁
꼭 나가기전 사전정산을 하셔야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어떤분은 그냥 나가셨다가 3만원이 가까운
주차요금을 냈다고 해요

들어가기전 할인정보 알려드릴게요

입장료 할인
KB국민 제휴카드 프로모션 : 본인50%+동반1인30%
BC카드 제휴 프로모션 : 본인50%+동반1인30%
롯데카드 : 본인+동반 1인 50%(1일 최대 2회(4매)까지만 구매가능)


대부분 가장 할인이 많이 되는걸 좋아하시겠죠?ㅎㅎ
롯데월드라 롯데카드가 가장 할인 많이
되니 기억하세요

그래서 저희는 오후권 33000원 -> 16500원
으로 들어갔어요

롯데월드 입구예요
멀리서 보기엔 주차할 곳이 있을까..하면서
들어갔지만 주차장이 넓어서 널널하게 했답니다.
미리 교복입고 온 꽁이 입장해보겠습니다.
사실 꽁이는 놀이기구보다 교복이 입고싶어서
왔답니다 ㅎㅎㅎ

여기는 입장하자마자 있는 소품샵인데요
머리띠 구매하실 분들은 여기서 다 구매하셔야 해요
다양한 머리띠들이 많아 한참 고민했답니다

꽁이는
토끼 머리띠를
겟 햇어요🐰

다들 오랜만에 놀이공원오시면
귀여운 머리띠는 필수겠지요?ㅋㅋ
귀여운 인형과 다른 소품들도
있으니 천천히 설레는 마음으로 둘러보세요

놀이기구줄은 일반 놀이공원
주말의 줄과 비슷했어요.
오후에가서 그러지 생각보다
많지는 않은 수 들이었답니다
들어갈때 줄도 서지 않았어요

6시30분쯤 되니 배가 고파서
간단히 먹을 곳을 찾아보았어요
찾는데 놀이공원 2바퀴는 돌았어요ㅠㅠ
종이를 아끼기위해 QR찍으면
지도가 뜬다고했는데
저는 글씨가 다 깨져서
그냥 지도가 없는것과 같았어요



에맥앤볼리오스 유명한
아이스크림도 먹으러 갔어요!!

아이스크림1스쿱이었는데도 두명에서 먹으니
가격이 2만원?3만원? 가까이 나왔던 것같아요
넘 비싼 아이스쿠림....🤑
그렇지만 예쁘긴 했어요 ㅋㅋ
스쿱도 고를 수 있고 콘도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저희는베리베리콘과 헌드레드콘을 골랐고
토핑도 추가했어요!

낮의 롯데월드 성이예요
롯데월드의 상징이죠
꼭 한컷씩 남겨가세요🏰

멋진 퍼레이드였어요
퍼레이드 꿀팁
많이 와보신 분들은 미리 돗자리와를 준비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시작하기 15-20분 전부터 미리 젤 앞자리를 잡아놓고 계세요
아이들과 함께하는 분들께서는 필수 였어요 ㅋㅋ
까먹으셨다면 비옷을 사서 돗자리로 쓰는 분들도 계셨답니다


총평

한번쯤 가보기 괜찮다
제대로된지도가 없어서 길찾기가 어려웠다
작지만 알차게 놀만했다
기대했던 놀이기구가 휴무였는데 왜 주말에 점검을 하는걸까ㅠ
새 건물들로 예뻤다
할인은 꼭 받자
주차정산은 미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