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독주라이브 :: with이센스, 나나영롱킴,우원재 :: 메이커스마크 ::쌤쌤쌤갔다가 얻어걸렸다!

데일리꽁 2022. 5. 29. 1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꽁이예요😘
어제는 삼각지역에 “쌤쌤쌤”이라는 곳을 가려고 했어요 ㅋㅋ
그러다 이렇게 멋진 곳을 발견했답니다.


📍메이커스마커 독주라이브

🏠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46 1층

⏰ : 금요일 : 17:00-24:00
토요일 : 15:00-24:00
일요일 : 15:00-23:00


다들 이건 뭐야? 하고 시선
가는 비주얼이지요?ㅋㅋ
꽁이도 그렇게 알았답니다

내부와 무대는 좁은 편이에요ㅜ
그렇지만 핫플레이스답게 레드조명과
멋진 공간들이었구
저 흐르는 모습이 시그니처같았는데
저도 맘에 들었어요

핫한 바텐더들과
핫한 사람들이 모두 모여있는 느낌..ㅋㅋ
꽁이와 친구는 우연히 갔던 터라
드레스코드가 넘 안 맞아서
우물쭈물 ㅠㅠ
그래서 다음에 한번 더
드레스코드 맞춰서 가기로 했어요!

제가 갔을 땐 나나 영롱 킴님께서 오셨는데
모르고 봤는데 팬 될 것 같아요....
팬서비스도 너무 좋으시고
너무 예뻤어요!!!!
다들 사진 찍는데 소심한 꽁이는
범접할 수 없는 기운에
망설이다가 결국 놓쳤지 모예요ㅠㅠ
유명한 광고에도 나오셨는데
왜 못 알아봤을까 엉엉

담에 한번 더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저도 자신 있게 옆에 가볼게요ㅠ

반응형